티스토리 뷰

저는 핸드폰을 처음 구매했을때는 1999년도였던것으로 기억합니다. 다른 사람들은 삐삐라고 불리는 것을 이용하였지만, 부모님께서는저에게 과감하게 폰을 사주셨지요. 그걸 가지고 많은 반 친구들이 이용했떤것으로 기억합니다. 당시 폰의 가격은 16만원 정도였습니다. 

삐삐였을때 이름은 한국이동통신이었는데, 어느순간 SK텔레콤이라는 이름으로 바뀌었더군요. 그리고 이 회사는 난립한 이동통신 회사 중에서 독보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제 기억만해도, 011의 SKT 017의 신세기통신 016의 KTF(현재 KT) 018의 한솔 PCS, 019의 LGT가 있었지요. 여튼 각설하고, 이번포스팅 내용은 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에 대한것 입니다.

 

ARS 관련 공식 홈페이지

 

 

본인이 SKT를 이용한다면 간단하게 114로 통화를 하시면됩니다. 이러한 방식은 SKT 뿐만아니라 KT, LGT 모두 적용되고, 심지어는 집에 있는 인터넷 전화도 마찬가지 입니다. 과거에 114는 전화번호를 문의하는 곳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인식이 완전히 바뀌었씁니다.

하지만 SKT 핸드폰을 가지고 있지 않는 경우에는 다른방법을 이용해야 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도 볼수 있지만 다른 2가지 번호가 더 있습니다.

 

무료 : 080-011-6000

유료 : 1599-0011

 

이 두 번호를 연락하시면 됩니다.

 

고객센터는 연중무휴 24시간 운영됩니다. 휴대폰은 통화품질, 분실/습득, 로밍 상담이 가능하며, 유선전화는 인터넷, 전화, TV 장애 상담을 지원합니다. 점심시간(12:00~13:00)에는 긴급 상담만 가능합니다. 상담 시 본인 확인을 위해 생년월일 6자리가 필요합니다.

 

 

전화상담예약하기 | T world

여기를 눌러 T world로 이동하세요.

www.tworld.co.kr

 

만약에 상담사 연결이 너무 안될경우에는 전화 예약하기를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상담원이 연락을 하게 되는 방식입니다. 차라리 이게 나은 경우가 꽤나 많습니다.

 

일단 ARS로 연락을 하면 응답이 나옵니다. 그리고 SK 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통해서 사람과 연결하기 위해서는 0번을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세부적으로 어떤 상담을 하게 될지는 세부 메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한, 최근에는 SKT 고객센터 상담을 앱이나 챗봇으로도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T world 앱에서는 요금제 변경, 데이터 사용량 확인 등 다양한 업무를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