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폴라리스오피스는 많은 사람들이 오해를 하기는 하지만 외국 기업이 아니라 한국기업입니다. 제가 이 서비스가 처음 등장했을때를 기억합니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과 아이폰에서 쓸만한 오피스 프로그램이 없었을때, 편집도 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던 (그리고 꽁짜) 어플이 폴라리스오피스 밖에 없었습니다.

 

인지도를 확 높이게 된 계기가 있는데, 갤럭시S2 스마트폰 (명작이죠?)에 기본적으로 탑재가되었지요. 이후에 다양한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가 되어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2015년도에 피시용 버전도 출시하게 되었으나, PC에서는 그리 많이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는 다양한 문서를 볼수 있고, 편집을 할 수 있습니다.

1)  MS 워드

2) 아래한글 (HWP)

위 두가지를 대표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리브레 오피스보다 더 많은 기능이 있습니다. 네이버 오피스는 경쟁상대가 되지 않고, 구글 독스보다 안정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모바일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폴라리스 오피스에는 엄청난 숨겨진 서비스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 바로 폴라리스오피스툴(polarisofficetools)이라는 서비스 입니다. 모르는 사람은 모르고 아는사람은 잘 아는 서비스이지요.

 

이 서비스를 한마디로 이야기하면 문서변환서비스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PDF 유틸이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폴라리스오피스툴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시면 polarisofficetools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정말로 여러가지 유틸리티가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굉장히 단순합니다. 

단순하게 파일을 드래그해서 집어 넣어주면 됩니다. 그러면 여러가지 기능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유사한 프로그램이 해외에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ilovepdf 이런것들이 꽤나 유명하죠. 이런 서비스는 제한이 있었떤것으로 기억을 하는데, 이 서비스는 큰 제한이 없네요. 이용자가 많으면 제한이 생길수도 있겠다 싶습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