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금은 코로나 펜데믹 초창기보다는 앤데믹으로 가면서 경제가 조금씩 회복되고 있다고 느낍니다. 대학교도 대면수업으로 전면 전환하면서 조금 더 사회적으로 활기가 돈다고 생각이 듭니다. 구인구직과 관련된 것 역시 좋아졌다고 느끼는데, 여러 구인구직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내용들이 많이 올라오는 것을 보니 경제적으로도 회복하고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사실 많은 분들이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곳을 굉장히 한정적으로 알고 계십니다. 본인 지역 지자체에서도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알고 계셨나요? 저는 이번 포스팅을 준비하면서 직업 관련 플랫폼 외에도 각종 지자체에서도 구인구직을 위한 정보를 많이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처음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양평군청 홈페이지 구인구직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양평군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통해 양평군청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전자민원이나 양평과 관련된 정보만 있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구인구직과 관련된 카테고리도 있더라구요.

양평군청 홈페이지에서는 다음과 같이 여러가지 카테고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구인구직 카테고리에 접속하면 양평지역에서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양평 일자리종합포털로 이동하게 되는데 구인구직은 물론 공공일자리나 교육훈련 등의 정보도 찾아볼 수 있었습니다.

위 페이지는 양평 일자리종합포털의 모습입니다. 알바천국이나 알바몬에서 볼법한 알바를 구하는 구인구직 정보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른 구인구직 사이트보다 양평군청 구인구직이 좋은 것은 역시 공공일자리와 교육훈련적인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지자체가 운영하는 곳이다 보니 좀 더 신뢰도 있고 좋은 프로그램이 구비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따라서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를 찾는다면 본인 지역 지자체를 찾아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