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역에서 구인구직을 할 경우에는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하기 보다는 군청과 같은 관공서 사이트를 이용할때 더 효율적인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군청 사이트에는 이러한 구인구직 게시판이 마련이 되어 있지요. 남해군청 역시 구인구직 게시판이 별도로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남해군청 구인구직 홈페이지

남해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가기 위해서는 매우 복잡한 과정을 통하여 들어가야 합니다. 사이트가 미로같기 때문이지요. 그래서 저는 링크 하나로 갈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남해군청 구인구직 게시판

위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하시면 남해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에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들어가보시면 검색결과가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이제 더이상 이 게시판이 운영이 되지 않습니다.

 

과거에는 군청과 시청 사이트에서 구인구직 게시판을 운영을 한적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어느순간에 대부분의 지자체에서 폐지를 하더라구요. 그 이유는 잘모르겠습니다만, 아마도 관리의 부실 때문이겠지요. 인력은 한정되어 있지만, 할일은 많아지는것 때문인것 같습니다. 비슷한 역할을 하는것도 분명히 있구요.

 

남해군 일자리 정보센터

비슷한 역할을 하는것 중 가장 대표적인것이 일자리 정보센터입니다. 일자리센터는 전국적인 워크넷과 연계를해서 굉장히 많은 일자리 정보를 올려놓고 있씁니다. 지역워크넷과 내용이 동일합니다.

 

남해군통합일자리센터에 들어가면 꽤나 많은 정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채용정보 뿐만아니라 공채속도, 그리고 인재정보와 취업지원까지 다양한 정보가 오고갑니다. 하지만 아쉬운 점도 분명히 있을것 같습니다. 구인구직 게시판의 경우에는 소상공인 위주로 올라오지만 이곳은 꽤나 규모가 큰 기업만 내용이 올라오는것 같네요. 이러한 부분은 아쉬운것 같아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